#독립#디자이너브랜드 가 30년을 존속한다는 건 거의 기적이에요.
#유니클로 가 투자한 #Lemaire 는 그런 전설을 써나가는 중이죠.
어느 듯 연 2천만유로 브랜드로 성장한 Lemaire.
이 브랜드의 여정을 한번 짚어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독립적 디자이너 브랜드가 주요 럭셔리 하우스에 편입되지 않고 나홀로 30년 동안 살아남는 것은 드문 기적이예요.
그리고 그 기적은 Lemaire에겐 지금 누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얼마 전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Lemaire는 새로운 확장 계획을 발표했어요.
먼저 파리에 새로운 헤드쿼터 오피스를 확장합니다. 현재 13,000 평방피트인 오피스 규모의 2배로 여기에는 쇼룸이 포함될 예정이에요. 그리고 내년에는 일본 도쿄에, 또 2023년에는 서울에 2개의 플래그십을 추가할 계획이죠.
Lemaire는 또한 액세서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오피스의 아래 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