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가 스타트업들 시장에 도전장을 냈네요.그동안 미국에선 #Thinx, 한국에선 #단색 이 활약하던 시장.#기간속옷#위생팬티 시장에 등장한 유니클로는 그야말로 폭풍이에요.란제리 쪽에서 얘는 와코루보다 더한 강자랍니다.edited by sasshi (박주민)기간속옷(위생팬티) 시장은 그동안 스타트업들의 각축전이었어요. 미국에서는 ThinX가, 한국에선 ‘단색‘이 그 첫 포문을 열었지만 후발주자들이 따라붙기 시작하면서 이 시장은 점점 혼잡해 지고 있죠. 일부 스타트업들은 요가바지나 수영복으로 아이템을 확장하면서 시장 늘리기에…
유니클로의 사상최대 실적과 야나이 회장의 강도높은 불만
엔저가 심화되면 생산비가 커져야 하지만 유니클로의 실적은 반대입니다
StockX에서 Uniqlo가 582% 성장한 이유
세상에 정말 매치되기 어려운 플랫폼과 브랜드가 #StockX 랑 #Uniqlo 죠.그런데 StockX가 낸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요.이 플랫폼…
유니클로의 미래에 대한 엇갈린 시선
#유니클로 의 미래에 대해 엇갈린 시선이 교차하고 있어요. #패스트리테일링 은 인디텍스만큼이나 경영의 신神이에요.이들의 놀라운 판관비 압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