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Cofee, #유니클로커피 가 등장했어요.
유니클로가 긴자플래그십을 리뉴얼하며 마련한 컨텐츠죠.
이 플래그십은 여러 면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이 많답니다.
#유니클로 가 12층짜리 플래그십을 어떻게 채우는지 알아볼까유?
edited by sasshi (박주민)
Uniqlo Coffee가 탄생했어요. 유니클로가 스타벅스 사업에 뛰어들고자 하는 것일까요?
유니클로 (UNIQLO) 는 9월 17일에 리뉴얼 오픈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유니클로 긴자 점'(12 층, 약 4950 평방 미터)에 최초로 자체 카페를 열었답니다. 이 긴자점은 카페 외에도 여러 다양한 컨텐츠가 도입되어 유니클로가 미래의 리테일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예측케 해주고 있어요.
먼저 Uniqlo Coffee는 유니클로 PB로서의 커피란 점에서 크게 주목됩니다. 사실 유럽이나 미국의 유니클로 매장에선 유명 카페나 바리스타와 콜라보해서 매장 내에 카페가 병설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또 대만에선 편의점 훼미리마트와 콜라보해서 훼미리마트의 커피에 유니클로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