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K뷰티 가 또 한 번 크게 성장할 듯 합니다. 그간 아마존에서의 성과가 컸다면, 다음 기회는 #오프라인 에 있을 듯요. #Ulta 가 실적 발표에서 K뷰티가 특별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직접 강조했어요.
K-뷰티가 북미 오프라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어요.
Ulta Beauty가 K-뷰티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면서, 이 전략이 실제로 큰 효과를 내고 있다고 직접 밝혔답니다. Ulta의 CEO 케시아 스틸먼(Kecia Steelman)은 최근 실적발표에서 K-뷰티가 매출을 견인하면서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어요. 특히 “지속적으로 반응이 좋고 스킨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특별히 언급했죠.
Ulta Beauty는 2025년에 K-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했었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모두에서 성장하는 K-뷰티 트렌드의 공간을 만들며 새로운 브랜드를 확보했어요. Ulta Beauty는 2025년 내내 독점 또는 준독점 형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는데, 메디큐브(Medicube), 티르티르(TIRT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