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차량공유앱 들도 리테일 미디어 사업에 뛰어들어 부가 매출을 올리고 있어요. 엄밀히 말하면 이들은 리테일이 아닌 관계로, 이제 '커머스 미디어'라 불러야 한단 말도 나올 정도요. #Uber CEO가 작년에 뭐랬냐면요.
"Uber의 광고 네트워크는 이번 분기에 약 55,000명의 추가로 확보하여 광고주가 총 400,000명에 이르고 "대다수"는 중소기업입니다..(중략) 우리는 이 비즈니스가 2024년까지 10억 달러 규모의 사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Uber와 #Lyft 는 어케 #광고 사업에 발담그고 있는지 알아보아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