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럭셔리 에선 초고가의 시대가 저물고 #매스티지 의 시대가 열리고 있어요. 또한 잇백의 구매보다 #체험 이 더 중요해지고 있어요. 그렇다면, ‘매스티지 가격으로 럭셔리한 체험을 파는 비즈니스’가 유력할까요? 이 이론을 입증하고 있는 브랜드가 #TWG 와 #바샤커피 예요. 2023년 TWG는 63%, 바샤커피는 146% 성장했죠. #Affordable_Luxyry 의 파워는 실로 엄청난 것. ‘저기요. 바샤커피가 무슨 어포더블인가요? 커피계의 에르메스 아니에요?’–>…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