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생성AI 를 활용하는 방식은 브랜드마다 달라지고 있어요. #트리바고 에선 자신들의 캠페인에 새로운 방식으로 생성AI를 활용하고 있답니다.
Trivago란 호텔 검색 사이트 아시지요? 익스피디아 그룹(Expedia Group)이 대주주인 트래블 테크 기업인데요.
이 트리바고가 팬데믹 이후 브랜딩을 리뉴얼 하면서 아주 독특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어요. Trivago Guy를 글로벌하게 1명만 고용할 거라고 해서 화제예요.
Trivago는 다른 나라에선 또 다른 Trivago Guys 및 Trivago Women을 고용해 광고를 해요. 나라마다 한 얼굴이 트리바고를 대표하는 게 이 브랜드의 스타일이었달까.. 미국에선 Tim Williams란 배우가 Trivago Guy로 또 유명한데요. Trivago 광고에 붙박이로 등장하는 인물로, 이분이 2014년부터 Trivago Guy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니까 꽤 인연이 깊지요? 근데 올해 들어 짤림요.
아래가 여러 나라에서 각국의 Trivago Guys랑 Trivago Women이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