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시장에서 #메이크업 은 이제 포화상태일까요?
#긍정성 의 철학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브랜드가 있어요.
#TooD 라는 브랜드가 1년 안에 #Z세대 의 마음을 얻은 방법.
이제 뷰티에도 #남다른관점 이 필요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미 뷰티 시장에는 너무 많은 신규 브랜드들이 런칭되어 경쟁을 벌이고 있어요. 하지만 2021년 1월 런칭된 이 뷰티 브랜드는 아직도 뷰티 시장은 개척할 여지가 남았음을 깨닫게 해줍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포용성(inclusivity)'과 '자기애(Self-love)'에 중점을 두고 탄생한 메이크업 브랜드예요.
보통 패션 뷰티에서 '포용성'을 강조한다는 것은 모든 신체 사이즈와 모든 인종, 혹은 모든 태생적 핸디캡까지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는 의미예요. 신체적 장애, 타고난 피부색이나 피부 결점 등을 부정하거나 감추려 애쓸 필요가 없다는 뜻이죠.
'자기애'는 바로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