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매장의디지털화, 그거 다 대기업 이야기에요.
우리는 #매장이5개 라구요. #소기업 은그림의떡 이잖아요.
우리가 #개비싼솔루션 을 어케 쓰나요?
허허허허.. 제가 어제 뭐라고 말씀드렸죠?
#수요가많아지면 #대중적솔루션이 #나온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번 1주일은 거의 꼼짝않고 집에만 있었는데 오늘 약속들이 조로록 몰려 있는 날이에요. 모처럼 외출을 할려니깐..ㅋㅋㅋ 머,머지.. 이 어색함은..? ㅋㅋㅋ 얼굴에 화장을 하는데 제 얼굴이 화장을 거부하는 느낌.. 옷을 입는데 제 몸이 옷을 거부하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하핫, 이 꼴로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되려나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이야기에요. 어제 스터디하다 이 기업을 발견한 저는..가슴이 두근두근.. 뛰었답니다. 어머나...! 드디어 우리 회원들 규모에 걸맞는 테크기업을 찾았어..! 뭐 이런 기분요? ㅋㅋㅋ 그동안 NRF 컨퍼런스등을 통해 소개되는 솔루션들은 대부분 대기업들을 위한 것이었어요. 그리고 그 대기업이란 기준 또한 글로벌해서 매장 1000개 되지 않거나 매출 1조가 되지 않으면 참 쓰기 어려운 솔루션들이 많답니다.
이렇게 놓고보면...이거.. 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