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션이 아닙니다. 중산층 패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판매됩니다."
지금 가파르게 성장 중인 남성복 #ToddSnyder. 중산층을 겨냥한 프레피 스타일 브랜드는 눈여겨봐야 할 블루칩이에요. 지난해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이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얼마 전 WSJ에선 최근 눈에 띄게 성장 중인 남성복 브랜드 Todd Snyder에 관한 기사를 냈어요.
제목은 의미심장합니다.
"하이패션이 아닙니다. 중산층 패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판매됩니다."
"It’s Not High Fashion. It’s Upper Middle Class Fashion. And It Sells."
이 브랜드는 Todd Snyder 자신이 2011년에 시작한 동명의 브랜드예요. 매출은 2015년 400만 달러를 기록했고, 같은 해 American Eagle이 인수되었죠. 이후 급성장하기 시작해서, 지난해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답니다. 정말 놀라운 성장이 아닐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