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 #온라인_슈퍼 가 있어요. #유기농 을 팔고, 쇼핑을 하려면 연 60불으 연회비를 내라고 해요. 이 비즈니스 모델이 잘 될까요..? 놀랍게도 #Thrive_Market 이란 이 온라인몰의 매출은 5억불.. 그리고 회원수는 140만명이랍니다. 이 믿기지 않는 성장의 비결은 첫째, 이 스타트업이 Whole Foods와 Costco의 모델을 절묘하게 밸런싱했다는 것과 둘째, 이 기업은 친환경에 진심이라는 거예요. 이제 성장하려고 하면 성장하지…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