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브랜드들 주목!
지금 모든 백화점 브랜드들의 고민은 전처럼 백화점에서 돈이 나오지 않는다는 거. 그럼 당근 DTC를 준비해야 할 때죠..?
#띠오리 도 그래서 지난해 '띠오리2.0'을 출범시켰죠.
이제 그 후 1년. 놀랍게도 변화가 있었어요.
#단일브랜드 #자사몰로 #고객을 #유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벌써 또 불금이네요. 전 주말에 일본에 가유~~ 주말은 남편이랑 실컷 놀 거구요. ㅋㅋㅋㅋ 월, 화, 수는 조금조금한 일들이 좀 있지 뭐에요. 젤로 중요한 건 Chanu디자이너 패션쇼 참석하는 거랑.. 또 제가 흑심품은 한 스타트업 좀 만나볼까 밑밥까는 거..? 하핫. 넘나 올만에 온천이아닌 동경을 가니.. 사알짝 설레고 있습니당..
오늘 소개할 이야기는 모든 패션 브랜드들이 정말 공감할 만한 사례랍니다. 요즘 아마 다같이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거에요.
"계속 백화점에 올라타고 가자니.. 백화점 자체가 망해가는 것 같고.. 그렇다고 온라인에서 직접 팔아보자니.. 그래도 차라리 백화점이 나은가.. 싶은 허무한 매출만 올라오고.. 어찌해야 하나..."
뭐 이런 고민요. 저 쪽집게쥬..? 하핫.
미국에도 똑같은 고민을 하는 브랜드가 있었답니다. 그건 바로 한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