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용#스몰토픽 이에요~
그간 #문자쇼핑 은 뜰 듯 뜰 듯 안뜨던 툴이었는데요.
이제 드디어 대운을 만났나 봅니다.. ㅋㅋㅋ #월마트 가 시도 중요.
#TextToShop 으로 흥한 #더티레몬,잊지 않으셨지요?
Text-to-shop, 즉 문자 쇼핑 툴은 의외로 강력한 도구예요. 그간 이 툴 하나로 재미 본 스타트업들이 꽤 있었죠.
대부분의 쇼핑몰이라면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가입/ 로긴/ 장바구니 넣기/결제의 4단계를 하도록 종용하는 것이 비즈니스 구축이지만 세상엔 이렇게 하고 싶지 않은 주문들이 있거든요.
예를 들면 '늘 사던 거'는 굳이 사이트 들어가서 사고 로긴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어요. 물론 요즘은 쇼핑몰마다 '재주문'이라는 버튼들이 생겨 그나마 제품을 찾아 장바구니에 넣어야 하는 과정을 세이브해주지만, 늘 사던 거 + 처음 사는 거를 컴바인 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게 참 쉽지 많은 않거든요.
늘 사던 요구르트도 재주문 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