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Temu 사용자라면 악명 높은 알람과 후킹 캠페인에 대하 한 번쯤 눈쌀을 찌푸리셨을 거예요. Temu의 정신없는 성과주의 마케팅들이 줄소송으로 이어지고 있어요. 정신없는 이커머스 마케팅에 현금을 태우고 계시다면 조심하셔야 해요.Temu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앱의 공해에 가까운 알람과 메일의 악명을 알고 계실 듯요.보통 마케팅이 성과주의에 과도하게 집착하다 보면 부작용이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고려가 부족해지기 쉬워요. “지금 잘…

[몰아보기] K뷰티가 알아야 할 트렌드 머머 있었더라?
2025년 리테일 영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테고리는 K뷰티예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