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용 #패션브랜드,
다들 한번씩 생각해보신 적 있으시죠?
접근 방식이 완전히 달라야 할 듯요.
#TARGET 의 새로운 브랜드가 영감을 줍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Z세대를 위한 브랜드들을 개발하는 유통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Z세대를 위한 옷은 이전의 밀레니얼 세대나 x세대를 공략했던 캐주얼과는 다른 공식으로 접근하는 건데요. 전에 American Eagle Outfiters의 Aerie를 Z세대 브랜드로 소개한 적 있죠?
Z세대 전용 브랜드로 런칭한 이 속옷브랜드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추락과는 대조적으로 승승장구하며 시대적 변화를 체감케하고 있어요.
이번에 Target에서는 2000년대 후반에 태어난 영 Z세대 소녀들을 공력하는 More Than Magic이란 브랜드를 새로 런칭합니다. 이들은 More Than Magic을 Z세대 특성에 맞게 '아동복'이란 시각에서 벗어나 이 세대의 독립된 라이프 스타일자체를 꼼꼼하게 아우르는 브랜드로 런칭해요.
그동안 여아용 브랜드는 의류와 의류관련 부대 액세서리 중심이었죠. 그동안의 브랜드는'예쁘게 입는다'라는 의생활 자체가 주목적인 패션 브랜드였다면, More Than Magic은 21세기형 브랜드의 룰을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