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이 꼭 옷이나 액세서리를 팔아야 할까요?
무얼 팔아야 하는지에 대한 대답은 #소비자 로부터 들어야 해요.
당신의 소비자가 원하는 걸 팔 준비가 되어 있다면,
#StockX 가 지금 무얼 팔고 있는지 함 보자구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스니커헤즈(Sneakerheads :스니커 매니아)들의 세계가 얼마나 광적인지 레거시 커머스 기업들이 깨닫게 된 것은 겨우 몇년 전의 일이에요.
스니커 매니아들은 오래전부터 존재했었지만 그들의 광기가 처음 세상에 알려진 건 2005년 스니커즈 폭동이 일어나고 부터였죠. 현재 TheDrop의 이사로 있는 Jeff Staple이 바로 그 폭동의 발단이 된 아이템 Nike Pigeon Dunk를 만들었던 장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