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LLA-BRATION, 매카트니의 프리폴 파티
        by  soh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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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h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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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1-19    
    
        요즘 패션쇼나 프리젠테이션의 의미는 과거와  많이 달라진 듯 해요. 예전엔 바이어나 에디터들에게 평가를 받는 자리였는데요. 즉, 얼마나 많은 수주를 받았는가, 또 얼마나 좋은 리뷰가 얼마나 언론에 보도되는가가 패션쇼나 프리젠테이션의 성패를 갈랐죠. 하지만 지금 그런 의미는 퇴색한 지 오래에요.
왜냐면, 각 컬렉션은 이미 잘 촬영된 사진으로 바이어나 에디터에게 발송된답니다. 어떤 디자이너는 에디터들에게 사진을 보내면서도, 제품이 출시되기 전까진 기사를 쓸 수 없다고 조건을 달기도 해요. 옷이 출시되기 전에 사진이 돌아다니면, 누군가 카피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 디자인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인 셈이죠.
이렇게 디자이너가 에디터를 관리하는 사실만 보더라도, 에디터들은 예전에 비해선 파워가 약해졌어요. 왜냐하면 디자이너들이 굳이 에디터를 통하지 않아도 충분히 자신의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됐거든요. SNS를 통해서요.
구찌의 Michele가 첫쇼를 보였을때가 기억나네요. 남성컬렉션이 먼저 공개되었었는데 에디터들 중 일부는 리본 블라우스와 긴 머리를 한 여장남자 같은 구찌의 남성패션을 꽤 불쾌해했어요. 이 우아하고 오래된 패션브랜드에 저런 스트리트풍의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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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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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월 말 현대백화점이 철수한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대해 자산운용사 이지스와 아파트 입주민들이 리모델링 계획안에 합의했습니다. 당초 이지스자산운용은 백화점 자리를 오피스 시설로 전환하려 했으나, 입주민 반대로 상업시설 비중을 늘리고 건물 외관도 현행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무신사 계열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29CM는 최근 무신사의 ‘무배당발’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약자로, 무신사가 6월 선보인 7일 배송 서비스(과거 플러스배송)를 리브랜딩한 것입니다.
서울 성수동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봉제인형 브랜드 젤리캣(Jellycat)이 한국 시장 공식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11월 5일부터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를 열고 다양한 캐릭터 인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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