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년된 보온병 브랜드가 최근 MZ세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요. #Stanley 의 #Quencher 한정품은 중고시장에서 고가에 팔리고, 스타벅스 콜라보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오픈런이 늘어서요. 이 제품이 지금 이렇게 뜨거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단순한 제품이 소비자의 열띤 공감을 얻고 충실한 팬들을 만드는 경우는 흔하지 않아요. 그 제품이 100년이 넘은 브랜드라면 더더욱 그럴 가능성은 적죠.
그러나 Stanley는 이런 상식을 뒤엎고 있어요. 현재 틱톡에선 #StanleyTumbler 조회수가 7억 회에 달한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현재 단독으로 틱톡에서 2천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인 Quencher란 제품이에요.
Quencher는 110년 된 보온병 브랜드 Stanley가 2016년 출시한 텀블러 제품이에요. 지난 몇 년간 인기가 급상승했는데 이 컵은 보통 음료를 5-7시간 동안 뜨겁게 유지하거나 9-11시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