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는 ‘필수(Essential) 소비’의 주축 카테고리였지만, 점차 트렌드와 패션이 녹아드는 취향의 영역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통 CPG 기업부터 럭셔리 기업까지 모두가 푸드를 하고 있습니다. 푸드 산업의 변화무쌍한 트렌드를 짚어봅니다.

푸드 트렌드 몰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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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미국 관세에 대응해 일정 수준의 회복력을 보이고 있으며, 중국 경제가 예상보다 둔화되지 않았다는 소식에 따라 알리바바와 JD.com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Barron’s 보도)
Roblox 가 Sega와 Netflix 같은 기업들이 참여하는 새로운 라이선싱 플랫폼을 출시합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유명 기업들의 IP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amesIndustry.biz 보도)
아마존은 보도자료를 통해 2025년 프라임 데이가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나흘이나 진행된 덕입니다. 다만, 구체적인 매출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Retail Dive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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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 위클리 뉴스 브리핑(2025년 7월 셋째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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