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가장 중추가 되는 전략은 #재고전략 이에요. 과연 재고를 어느 장소에 어느 정도 비축해야 가장 원활한 흐름이 형성될까요? 여기 두 SPA 브랜드 #유니클로 와 #ZARA 의 차이점을 비교해보고 감을 잡아볼까요?최근 일본의 컨설턴트 코지마 켄스케가 대형 패션 브랜드의 경우 가장 이상적인 재고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는 글을 썼어요.특히 패션 재고는 유통 과정에서 재고를 어디다 두어야…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