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aSays 라이프스탈, 지금 그릇이랑 이불 팔 땐가요?
by
sohee
2018-11-14
흥미로운 #스타트업 하나를 소개해요, 이름하여 #SodaSays
예네들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데요. 희한하게 이불이랑 그릇은 없어요.
그럼 뭘 팔까나? ㅋㅋㅋ SodaSays는 요래 말합니다.
'4차산업혁명시기에요. 지금이 그릇이랑 이불을 팔 때인가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전 일본이에유~~ 오늘 매우 바쁜 하루가 될 거 같아요. 오전에 칼럼하나 써서 넘기고, 시타테루 만나고, 신주쿠 이세탄 가서 한국디자이너들 팝업 들렀다가 기꼬망 레스토랑 가기.. 하핫, 다 돌구 호텔오면 고대루 쓰러져 잘 듯요.
오늘은 여러분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한국에선 지인짜 돈벌기 어렵다는 '라이프스타일'! 아마 하나씩 런칭해두고 골치아파하고 계신 기업들도 꽤 계시쥬?
흔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하면, 그릇, 가구, 침대보, 라운지웨어, 키친웨어.. 뭐 이런 걸 파는 브랜드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어쩌면 우린 이 대전제를 의심해봐야할 순간에 직면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왜냐면, 요즘은 소위 4차산업혁명시기라 부르는 디지털 시대잖아요. 과연 이런 시대에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게 그릇이랑 이불일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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