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프라인 중심의 리테일미디어를 꿈꾸신다면 참고하실 기업이 있어요. 북미 전역에 200여개 넘는 상업 시설을 운영하는 부동산 공룡 #Simon 도 예외는 아니에요. 연 20억 트래픽을 땡기는 이 거물의 백엔드는 놀랍게 techy해요. #퍼스트파티_데이터 타겟팅을 지원하며, 다른 DSP들과 연동해 #프로그래머틱 광고를 제공한답니다. 그리고 쇼핑몰이란 오프라인 리테일만이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옵션도 갖추고 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리테일 미디어 이야기예요.
요즘 리테일 미디어는 점점 핫한 비즈니스가 되고 있어요. '리테일' 미디어라고 해서, 이 분야에 뛰어드는 기업은 꼭 월마트나 아마존 같은 리테일러여야 하는 것도 아니예요. 미국에선 부동산, 호텔, 우버, 마케팅 에이전시 등 B2C와 관련 있는 기업이라면 너도나도 이 시장에 발담그고 있는 상황이이랍니다. 일전에 우버와 메리어트 호텔의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