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hein 이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여러 전략을 펴고 있어요. 그들은 이제 #마켓플레이스 가 되어 아마존의 인기 충전기를 판매하는 중입니다. Shein의 어마어마한 Z세대 파워. 아마존과 월마트가 긴장해야 할까요?
Shein은 지난달 멕시코와 브라질에서 성공적인 런칭 행사를 가졌어요.
특히 멕시코에서는 이제 made-in-Mexico, 즉 멕시코에서의 매뉴팩쳐링을 모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됩니다. 이 모든 흐름은 미국 시장을 정면으로 공략하기 위한 큰 그림의 일부로 보여요.
최근 본사를 중국에서 싱가포르로 이전한 Shein은 최근 제3자 제조 공급업체의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향후 5년 동안 7천만 달러를 할당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