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멤버십_프로그램, 지금 만족스러우신가요? #포인트 제도는 #고객충성도 를 구축하기 위한 건데, 충성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면 곤란하죠. 고객의 ‘구매’에 보상하지 말고, 고객의 ‘참여’에 보상해야 한다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요. 온라인 마케팅에선, 유입, 장바구니 담기, 전환이란 단계로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고 각 단계마다 인센티브를 주지요? 영국의 셀프리지스 #백화점 도 비슷한 방식으로 멤버십을 개편했어요. 셀프리지스 뿐이 아니에요. 달라지고 있는 멤버십…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