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멤버십_프로그램, 지금 만족스러우신가요? #포인트 제도는 #고객충성도 를 구축하기 위한 건데, 충성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면 곤란하죠. 고객의 '구매'에 보상하지 말고, 고객의 '참여'에 보상해야 한다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요. 온라인 마케팅에선, 유입, 장바구니 담기, 전환이란 단계로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고 각 단계마다 인센티브를 주지요? 영국의 셀프리지스 #백화점 도 비슷한 방식으로 멤버십을 개편했어요. 셀프리지스 뿐이 아니에요. 달라지고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충성도 프로그램,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참에 포인트가 회계상 '부채'로 잡히고 있다면 털고 갈 준비도 함께 하자구요~!

Selfridges : “이제 백화점에서 시간만 보내셔도 리워드를 드려요”
by
sohee

2025-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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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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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오는 12월 중국 상하이에 첫 해외 오프라인 매장 두 곳을 잇따라 엽니다. 12월 중순 화이하이루(淮海路) 백성 쇼핑센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스토어(약 400평 규모)를 열고, 연말에는 상하이 안푸루(安福路)에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서울경제 보도)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사업 부진으로 20년 만에 첫 적자를 기록함에 따라, 11월 신임 CEO로 로레알 출신의 이선주 사장을 선임했습니다. (한경 보도)
화장품 ODM기업 한국콜마는 업계 최초로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콜마패키지닷컴(Kolmarpkg.com)’을 공식 론칭했습니다. 고객사가 원하는 용기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AI가 유사한 패키지를 찾아주고, 병·펌프·튜브 등 타입별, 용량·원산지 등의 세부 필터링도 제공하여 최적 패키지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웹 플랫폼입니다. (뉴시스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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