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각광사업 중 하나인 #중고거래 마켓.
#Rovhi 라는 아주 독특한 플랫폼이 하나 등장했어요.
#브랜드가 #고객으로부터 #재매입 하지만, 도리어 득이 돼요.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득이 되는 새로운 시스템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 중고거래는 Z세대의 성장과 더불어 패션에서 점점 중요한 항목이 되고 있어요.
중고 거래시장의 변화는 흥미롭습니다. 처음 중고거래는 한국의 중고나라처럼 소비자끼리의 거래인 C2C 시장으로 시작했지만 ThredUp 이후, 판매하려는 개인과 구매하려는 개인을 이어주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되었죠.
최근에는 '내 브랜드 중고는 내가 관리'하겠다는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두드러집니다. 소위 '브랜드가 운영하는 중고몰'이란 개념은 Patagonia, Northface같은 아웃도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