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유저수 많은 기업이라면 다들 해시태그#광고플랫폼 을 꿈꿔요. 그야말로 리테일 미디어 전성시대인데요. 최근 해시태그#로블록스 가 광고플랫폼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어요. 이제 해시태그#프로그래머틱 시스템과 해시태그#몰입형동영상 이 강점이에요. 지금 광고 플랫폼 설계 중이시라면 읽어보셔야 할 듯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Roblox의 광고 비즈니스 이야기예요.
오늘 글은 디지털 마케터라면 분명 흥미로울 내용이에요. 그간 어디 새로운 채널이 없나 찾아 헤매고 계셨다면, 여기 하나 끼워 넣어야 할 채널이 있답니다.
Roblox가 지난달 아주 독특한 광고 플랫폼을 선보였는데요. 잘하면 이 플랫폼이 제 2의 Meta나 아마존, CTV 광고가 되어 줄지도요. 특히 Z세대에게 특화된 홍보전략을 찾고 있는 브랜드라면 틱톡과는 다른 애자일한 접근으로 광고주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