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비즈니스를 장기적으로 바라본다면, 피부 미용을 넘어 #웰니스 로 진화해야 할 시점이라는 데에 공감하지 않는 이들은 없을 거예요. 하지만 어떻게 웰니스로 업그레이드 해야 할까요? 여기 #Rituals 란 뷰티 브랜드는 각을 잡고 3년간 개발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어요.
"스트레스는 새로운 일상이 된 시대에서고, 평온함은 멋진 사치입니다."
네.. 미래의 럭셔리는 웰니스인 거심미다. 특히 이 기업은 멘탈 웰니스에서 큰 기회를 보고 있어요.
이제 뷰티의 영역이 점차 웰니스로 업그레이드 되어 간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에요. 이미 뷰티 주자들 가운데에선 웰니스 분야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점유해나가는 브랜드들이 생기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