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6-01
디자이너세요?
당신의 다음 시즌 디자인은 어떤 영감에서 출발하고 있나요?
그 영감이 옷에는 '비쥬얼'로, 소비자에게는 '이야기'로 잘 전달되나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는 이 분야에서 아주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자리를 뜨고 싶을 만큼 악천후에서 쇼를 했지만 청중들은 "쇼가 너무 아름다와 일어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크리스챤 디올의 2019 리조트 컬렉션이 며칠 전에 공개되었어요. 어떤 분들은 이 쇼를 보고, Temperly의 스타일과 비슷해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현재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디올의 디렉터로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선 가끔 페이스북에서 치우리의 스타일을 폄하하는 글을 보고 깜짝 놀라곤 합니다만, 지금 글로벌하게 치우리의 위치는 너무도 공고해요.
생각해보세요. 1950년대 뉴룩이란 지극히 여성적이고 19세기적인 의상을 부활시키며 패션계를 주름잡던 하우스가 바로 디올이었어요. 디올은 역사적으로 보수적이고 우아한 여성미를 대변해왔죠. 그러나 지금 디올은#MeToo운동과 맥을 같이하는 강인한 여성의 대표적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답니다. 이 놀라운 변화는 억지스럽지 않게, 대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진행되어 왔어요. 그건 바로 치우리의 힘이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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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쿠팡은 3분기 매출 12조8,455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하며 분기 최대치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2,245억원으로 51.5% 급증했습니다. 대만 로켓배송과 파페치(Farfetch) 제휴 등을 포함한 글로벌 신사업 부문 매출이 1조7,839억원으로 31% 고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초저가 공동구매 플랫폼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브잇(Levit) 창업 3년차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겨 첫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백화점은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7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하는 등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3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약 1조6,302억원, 1,000억원으로 추정되어 전년 대비 5~7%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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