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활용 사업들이 북미와 유럽, 일본에서 동시에 활성화되는 분위기예요. 무인양품의 재활용 비즈니스인 #ReMUJI 가 ESG 전략을 넘어 매출 동력으로도 작동하기 시작했어요. ReMUJI는 재판매와 업사이클을 모두 아우르는 큰 개념이에요. 허들이 있지만, 미래에 패션 비즈니스가 꼭 생각해봐야 할 부분이에요.여러분께선 재활용이 비즈니스적으로 얼마나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재활용은 지금 무인양품(無印良品)의 가장 강력한 매출 동력이에요. 2025년 3월, 일본 최대…

Coach가 말하는 “Z세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요
최근 파죽지세로 성장 중인 #Coach 가 실적 발표에서 특별히 언급한 아이템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