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프라다모드 라는 플랫폼을 아시나요?
얼마 전 프라다는 중국에서 #국수 를 주제로한 이벤트를 열었어요.
프라다와 국수, 이 둘의 연결점은 무엇일까요?
#브랜드경험 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하는 사례예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Prada'란 브랜드와 '국수'를 연결한다는 것은 쉬운 발상이 아니에요.
모든 브랜드가 '브랜드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과연 우리 브랜드를 경험하게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아직도 많은 브랜드들은 '인테리어'와 '공간'에 집중하고 있어요. 고객이 우리 매장에 들어왔을 때의 인상에 집중하는 거죠. 그러나 고객에게 브랜드를 경험하게 한다는 것은 사실 더 다채롭고 놀라운 것일 수도 있답니다.
이달 초, Prada는 상하이에서 아주 인상적인 팝업이벤트를 열었어요. '팝업 매장'이 아니라 '팝업 이벤트'를 열었다는 것은 브랜드의 궁극의 목적이 '판매'가 아니라 '경험'이란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