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럭셔리 산업의 가장 빛나는 라이징스타였던 #프라다. 최근 이 브랜드는 패션과 잡화 외에 #카페 와 #유니폼 이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어요. 이제 브랜드는 옷을 파는 곳이 아니라 '문화'를 팝니다.
프라다는 최근 럭셔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스타 플레이어 중 하나였어요.
지난 3년간, 프라다는 미들 럭셔리에서 하이엔드 럭셔리로 완전하게 이동하는 데 성공했어요. 또 라프 시몬스를 남성 디렉터로 들이고, NFT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젊은 고객 유치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 왔는데요.
최근 들어 프라다는 조금 다른 플레이들을 시작합니다. 프라다의 움직임은 LVMH 그룹과 같은 하이엔드 럭셔리들의 움직임, 그리고 톰 브라운과 같은 신예 럭셔리들의 움직임을 모두 아우르고 있어 주목되고 있어요.
프라다 그룹은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카페 Caffè Principe를 최근 재개장했어요. 지난해 프라다가 이 카페를 인수했을 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