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유통대안 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팝업리테일.
지금 팝업은 #유통가의가장핫한이슈 에요.
팝업 방식에도 이제 트렌드가 생기는 중이죠.
팝업도 #그냥팝업이아니란얘기.
이런 식이면 정말 유통의 미래가 될지도요.
안냐세요~ 정말 상쾌한 아침입니다~ ㅋㅋㅋ 피부가 편해지니 어쩜 이리 상쾌한가요! 겨울엔 일본에 눌러살고 싶어요. 일본에 작은 집을 사서 온천이 나올 때까지 땅을 파보고 싶어요.ㅋㅋㅋㅋ 어제 더 깊이 시골로 들어왔답니다. 역시 시골로 갈수록 수질이 짱이라니깐여.
작년 연말에 쏟아진 유통 보고서들 중에서는요. 2018년 유통 키워드를 꼽으면서 "팝업스토어"를 꼽은 기관들이 많았답니다. 그만큼이나 지금 팝업은 핫해요. 사람들이 고정비용 나가는 점포를 차리기 보다는, 숍은 인터넷에 내어놓고, 팝업으로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한달까요?
이건 대기업도 마찬가지여서, 최근엔 플래그십을 팝업으로 내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고 말씀드린 바 있어요.(여기 클릭) 어떤 분들은 팝업이 유통업계의 판도를 바꿀 정도로 핫하다는게 믿겨지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어요.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