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가장 전망이 밝은 브랜드는 #PB 브랜드들이에요. 과거 PB는 ‘브랜드 콜라를 대체하는 더 저렴한 콜라’ 같은 것들이었지만 이제 그런 #가성비 일변도의 기준을 벗어나고 있어요. 지난해 가장 빨리 성장한 PB 브랜드가 어떤 것들이었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유통들의 PB 이야기예요. 요 몇 년 물가상승이 워낙 잔인했다보니, 유통시장에서 PB의 존재감은 날로 커지고 있어요.지난 11월 NIQ에선 ‘PB의 부상’이란 보고서에서 PB…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