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만 해도 ‘너무 작은 시장을 공략하지 말라’는 가르침은 현명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작은 시장, 즉 #틈새 를 파고 들수록 기회가 생겨요. 성장에 태생적인 모순을 품고 탄생하는 비즈니스들, 어떻게 스케일업해야 할까요?아웃사이드 가 하이브와 대명화학의 방식에 ‘테크’를 어떻게 혼합하는지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틈새 기업이 수익화를 달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에 대해 얘기해 볼게요. 틈새 시장, 그것도 미디어…
힙한 푸드 CPG 시대: Heinz가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길을 따라갑니다
여기 150년간 케첩을 만들어 온 CPG 브랜드 #하인즈 가 있어요. 1세기가 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