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스니커즈 시장에서 #On 은 눈부신 해를 보냈어요. 이제 On은 운동하기 위해 신는 스니커즈를 넘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화로 거듭나고 있어요. 이 시작점에 한국 브랜드 #PAF 가 기여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On은 2024년 정말 눈부신 해를 보냈어요. 러닝화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이 브랜드는 올해 새로운 시장과 카테고리로의 전략적인 확장으로 또 다른 도약을 보여줬답니다.
특히 글로벌 D2C 분야가 큰 빛을 발했는데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매출이 크게 늘었고, 일본과 중국에서는 엄청난 성과를 거뒀다는 소식이에요. 2024년 3분기에만 매출이 전년 대비 20%나 증가해서 6억 2,300만 스위스 프랑, 그러니까 약 6억 8,300만 달러에 달했다고 해요.
올해 On은 일상적 러닝화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와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어요. 젠다야와 함께 한 "챌린저스" 캠페인으로 라이프스타일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