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F 2020, 리세일(중고) 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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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일주일한달
- 짝퉁 매장의 나라 인도네시아
- 카카오 업데이트: 커머스 관점에선 새로운 기회
- 스마트 글래스에 대한 기대감으로 에실로룩소티카 주가 급증
- [넥스트커머스] 2025년 가성비 소비와 중고 소비
- How They’re Moving
- [VIP] 백화점 실적에 대한 기대
- 영국 Superdrug에서 K뷰티 대규모 캠페인 진행
- 세포라가 ‘反아마존’ 전략으로 승부하는 법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②-‘제임스타운’이란 고수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 AI 시대: 트래픽이 80% 순삭된 곳과 갑자기 늘어난 곳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 영리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게 유지하는
- 무신사 초저가 뷰티 外
- SEO에서 GEO까지: ChatGPT가 뷰티 검색을 바꾸는 법
- 日 ‘초저가 슈퍼’ 라무(LAMU) : 저가로 ‘버는’ 방법은요
- 中 상업시설의 新테마: 활기찬 시절에 대한 ‘그리움’
- 자비스 7년형 : 스타트업의 과장이 얼마나 무서운 사기인지
- How They’re Moving
- 초컬릿이 아니라 먹는 커피예요
- 日 뉴우먼 다카나와: 28층에 공중정원이 있는 새로운 컨셉의 쇼핑몰
- 日 지방백화점을 생활밀착형 쇼핑센터로 전환하는 법
- ZARA가 최근 플래그십을 어떻게 바꾸는지
- Meta가 오프라인 안경점을 낸다고 합니다
- 베트남 파워: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이온몰 하동점’의 굉장한 트래픽
- 식품 키우는 지그재그: 10-30 여성이란 틈새
- ‘홈페이지의 종말’: 온라인몰이 GEO 시대에 대비하는 법
-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1)
- 오클리 매장에 스마트안경 테스트 코너가 오픈
- 미국의 핫한 우황청심환 프로프라노롤(Propranorol)
News
한섬의 온라인 부문이 올해 거래액 4,000억 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는 2020년 2,500억 원 수준에서 5년 만에 60% 이상 성장한 수치입니다. (뉴데일리 보도)
9월 19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순방문자(UV) 12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패션비즈 보도)
쿠팡이츠가 서울 지역 배달앱 결제액 1위를 차지하면서, 한때 절대강자였던 배달의민족(배민)을 앞질렀습니다.(더퍼블릭 보도)
지난 4월부터 자체 의류 상품 판매를 시작한 세븐일레븐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MBC 보도)
Latest from Blog

카카오 업데이트: 커머스 관점에선 새로운 기회
**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 콘텐츠예요.**#카카오 업데이트가 많은 비판을 받고는 있지만, 실제로는 조용히 카카오 프사를 바꾼 이들도 많아요. 이 새로운 업데이트에 기대감을 품고 있던 건 커머스 업계랍니다. 커머스 업계에서 바라보는 카카오 업데이트, 조금 다른…

스마트 글래스에 대한 기대감으로 에실로룩소티카 주가 급증
스몰토픽이에요~ 요즘 #스마트글래스 인기가 심상치 않지요? 메타의 파트너 #에실로룩소티카 주가가 지난주 사상 최고치를 찍었어요. 과연, 이번엔 성공할 것인가! 레이밴(Ray-Ban) 제조사 에실로룩소티카(EssilorLuxottica)의 주가가 금요일 사상 최고치를 찍었어요. 메타(Meta)와 함께 만든 AI 기반 스마트…

영국 Superdrug에서 K뷰티 대규모 캠페인 진행
최근 #K뷰티 붐은 글로벌 오프라인 유통을 파고 들고 있어요. 영국의 #Superdrug 에서 대규모 K뷰티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어떤 플레이어들이 어떻게 참여하고 있을까요? 영국 헬스&뷰티 리테일 대기업 Superdrug이 본격적인 K-뷰티 카테고리 진출을 발표했어요.…

짝퉁 매장의 나라 인도네시아
동남에서 K패션과 K핸드백에 대한 관심은 커지고 있지만,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어요. 내 브랜드랑 똑같이 생긴, 내가 만들지 않은 브랜드들이 합법적인 매장을 내고 있습니다. 저작권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인도네시아에서 '짝퉁 매장'들이 기승을…

세포라가 ‘反아마존’ 전략으로 승부하는 법
최근 #아마존 의 위력은 K뷰티들도 체감하는 바이지만, #反아마존 전략으로 승부해 온 #세포라 의 성장은 장기적으로 뷰티 브랜드가 고객과 어떤 관계를 맺어야 하는지 돌아보게 해줘요. 최근 LVMH 실적을 견인하고 있는 세포라의 이야기, 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