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리테일기업 필독입니다. 이런 건 남이 도와줄 때 읽어야 돼요.
리테일기업이 테크놀러지를 왜 써야 할까요?
1.매장의 초현대적 VMD를 위해
2.소비자에게 미래지향적 경험을 주려고
3.야근없는 세상, 닥달하지 않는 세상에 살고 싶어서
3번만이 그대를 정답으로 인도할 것이오.
안냐세요~ 후덜덜하게 추운 날이에요! 아토피 환자의 슬픔이 뭐냐면요. 전 평소에 집(=사무실)과 체육관만 왔다갔다 하거든요. 근데 요 때 머플러쓰고 모자쓰고 털부츠 신으면..다른 덴 괜찮은데요.ㅋㅋㅋㅋ 눈꺼풀! 얘가 시린 거에요..하아... 근데 제가 또..아토피가 있다보니까..어흑... 눈꺼풀이 튼 거에요오오..ㅠㅠㅠㅠㅠㅠ 거울보면..슬프다가도 웃기다니깐요. ㅋㅋㅋㅋ
연초에 2개의 어마무지 큰 행사가 있었어요. 하나는 CES(Consumer Electronic Show) 2018 이랑, NRF(National Retail Foundation) 2018 두 행사가 그거 였죠. 둘다 한다하는 테크회사들이 내로라 하는 기술을 선보인 건데, 주로 CES는 대 소비자 기술이 많이 나오는 반면, NRF에는 리테일 기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