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패션미디어들이 위기감을 표현해요. 글로벌 패션잡지 중 이제 매달 매거진을 발행하는 곳은 거의 없어
과연 #패션미디어 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중국의 #메타미디어 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봐야 할 필요가 있어요.중국의 패션 메타버스는 Decentraland를 찾아가지 않아요.새로운 창의적 공간을 패션미디어가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많은 패션미디어들이 위기감을 표현해요. 글로벌 패션잡지 중 이제 매달 매거진을 발행하는 곳은 거의 없어요.
허스트와 콘데나스트 같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들은 지금 모멘텀을 찾아야 할 시점이죠. 너도 나도 다양한 파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만.. 과연 미래에도 인쇄물로서의 패션매거진이란 세계가 존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