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씬에는 오래된 브랜드들이 각광받고 있어요. '바세린'의 유행에 이어 이제 #니베아 가 스타가 되었답니다. 역시 급부상의 동력은 #틱톡 이에요. 모기업 Beiersdorf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는 이 파란색 크림 이야기를 들어보새요.
요즘 니베아(Nivea)가 의 인기가 심상치 않아요.
El Pais에 따르면 니베아는2023년 TikTok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성장했어요.
이 브랜드는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동력은 역시 TikTok이에요. 최근 TikTok에서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92세 여성이 니베아 크림이 자신의 비결이라고 말하고 있는 동영상이 조회수 170만을 넘겼답니다. 많은 밀레니얼 및 Z세대 틱토커들은 이 크림을 다방면에서 활용 중인데요. 샴푸 전 헤어 트리트먼트, 눈 윤곽, 손 보습제, 네일 컨디셔너, 문신 관리, 갈라진 피부 치료 및 튼살 예방 용도로 니베아를 사용 중이라는 군요.
니베아 본사에서는 눈 주변이나 헤어에는 니베아 크림이 권장하지 않고 있지만 틱톡에선 눈이나 헤어에도 니베아 관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