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포츠 분야에선 신규 브랜드 군단이 대기업들을 위협하고 있어요. #나이키 와 #룰루레몬 의 실제 시장 점유율을 잡아먹고 있다는 브랜드들, 누군지 좀 알아볼까요?
이달 초, 스위스 스니커즈 기업 On Holdings는 2분기 순매출이 전년 대비 27.8% 증가한 5억 6,770만 스위스 프랑(기사 작성 시점 기준 6억 5,6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어요. 매출 총이익률은 1년 전 59.5%에서 59.9%로 늘었고, 순이익은 9배 이상 증가해 3,080만 스위스 프랑에 달했어요.
엄청난 성장세가 지속되면서 Nike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위협이 더욱 현실화되고 있어요. 지난주 초, Jefferies 분석가들은 On의 이익이 "분명히 Nike의 희생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Nike의 분기 매출이 10% 가까이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했어요.
분석가들은 On의 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 증가가 Nike에 직접적이고 측정 가능한 부정적 영향을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