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 젤루 확장하고 싶어하는 분야는 #NikeWomen.나이키는 남성에 비해 여성시장 점유율은 높지 않아요.올해 50주년을 맞아 꺼내든 비장의 카드..!그것은 바로 #사이즈테크 라고 하옵니다아~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나이키에게 Nike Women은 나이키가 개척해야 할 큰 시장입니다.
Lululemon의 경우 여성 고객에게 시작해서 남성으로 소비자를 확대해 왔어요. 그러나 나이키의 경우 반대입니다. 남성소비자의 비중이 훨씬 높아 늘 여성 시장을 개척하려 애쓰고 있죠.
아래는 Lululemon매출의 소비자 세그먼트별 비중과 나이키 매출(홀세일만)의 비중이에요. 두 브랜드 모두 성별로 편중이 심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