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의 #D2C 가 이제 큰 파트너사들에게도 영향을 끼치네요.
그간 나이키 앱과 부분적으로 기능을 통합하는 등 가까워졌던
#FootLocker 나 '#AthletesFoot' 같은 브랜드들이 다른 생각을 하고 있어용.
영원히 '나이키의 하우스'로 살건인가, 아니면 내 브랜드를 키울 것인가!
edited by sasshi (박주민)
나이키의 D2C 전략이 점점 강화되고 있어요.
많은 브랜드들이 지금 도매를 줄이고 D2C 비중을 늘리고 있어요. 구찌는 2년전부터 도매파트너들을 줄여나가기 시작해서 바로 지난달에는 모든 온라인 도매를 중단한다고 밝혔어요.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