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나이키 와 #StockX 의 동반 위축은 달라진 스니커즈 시장의 열기를 체감케 하고 있어요. 이제 운동화의 영역은 수집자가 아닌 운동하는 사람들의 영역으로 돌아갔고, 혁신적 기능의 신제품이 필요하죠. 패션으로서의 운동화도 중요하지만, 이 또한 이젠 ‘착용자’ 중심이에요.최근 Nike와 StockX 비즈니스가 눈에 띄게 위축되고 있어요.이 두 회사는 각각 스포츠웨어와 스니커즈 리셀 시장의 거물로 알려져 있는데, 둘 다…
[LA 리뷰] 패션 기업들의 매장 전략이 어떻게 진화하는지
LA에는 ‘그로브’라는 멋진 쇼핑몰이 있어요. 이곳에는 미국의 힙한 콘텐츠들이 집결되어 있는데,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