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는 그간 모든 #패션브랜드 들에겐 로또같은 존재였죠.넷플이 PPL 비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운좋으면 무료로 대박..그러나 바로 그렇기에, 대재앙이 될 수도 있답니다.#애버크롬비 에게 무심코 엿을 먹인 넷플릭스 이야기예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그동안 패션 브랜드와 넷플릭스(Netflix)의 관계는 달콤한 밀회와도 같았어요.
넷플릭스는 PPL을 허용하지 않는대신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브랜드들이 넷플릭스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었고, 넷플릭스 시리즈 하나가 인기를 모으면 주인공들이 착용한 제품이 금방 품절되기 일쑤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