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넷플릭스 에 자신들의 전기차를 홍보하고 싶었던 #GM. 그러나 넷플은 PPL을 허락하지 않지요? 그런데 OTT 시장이 치열해지면서 넷플릭스는 생각이 달라지고 있는 듯 해요. GM은 상당히 영리한 파트너십으로 넷플릭스의 프로그램 6개를 물고 들어갑니다. 넷플이 얻은 것도 적지 않아요. 세상은 변화하는 법…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낮에는 벌써 봄기운이 느껴져요~ 뭔가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음이 실감나네요. 늙고 불쌍해진 저의 관절과 뼈는.. 날씨가 풀리면 통증이 덜해진답니다.. ㅠㅠㅠ 이 병 낫는 병이겠죠? 넘 무서버!
오늘은 넷플릭스 이야기예요. 제네럴 모터스가 넷플릭스랑 상당히 심오한 파트너십을 맺었지 말입니다?
사실 넷플릭스에 대해선 늘 많은 브랜드와 리테일들이 파트너십의 야심을 가지고 있지요. 넷플릭스 드라마에 제품이 한번 노출되면.. 판매가 걍 훅 일어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