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여성복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지금,
#MMLaFleur 가 혼자 승승장구하는 이유는 뭘까요?
이 브랜드는 새로운 마케팅을 시작했어요.
이제 여성복도 #스타일 보다 #Serviced #Basics 관점이 필요할 때
edited by sasshi(박주민)
미국의 패션스타트업 MM LaFleur는 최근 한국에서도 고전을 겪고 있는 여성복들의 미래가 어떠할지 가늠케 해주는 기업이에요.
MM LaFleur는 3년간 무려 650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인 스타트업으로 저도 데일리트렌드에서 몇번 소개한 바 있어요.
지난 주 한국 유통 통계를 정리하면서 말씀드린 바 있지만 이제 리테일러들이 팔아야 할 것은 우선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