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분기에 전년비 89%라는 놀라운 성장을 기록한 #미우미우. 미우미우의 전략 중 이들이 어떤 홍보대사를 채택하는지 들여다보면 차별점이 분명해져요. 미우미우는 브랜드에 '지적인' 숨결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요즘 미우미우(MiuMiu)의 성장세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요.
미우미우는 프라다 그룹(Prada Group)의 세컨 브랜드로, 최근에는 특히 중국, 일본, 한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수익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2024년 첫 분기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89% 증가했는데요. 2023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58%였다는 점에서 이러한 성장은 더욱 돋보이는 성과예요.
미우미우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비결은 다양한 전략적 요소들에 기반하고 있어요.
특히 이 브랜드의 전략은 젊은 세대와의 강한 연결이란 점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