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에서 잘나가도 넘 잘나가는 #미니소. 이 매장이 오픈할 때 오픈런이 늘어설 정도랍니다. 올 1분기에도 26% 성장!
놀라운 성장의 비결은 '피봇'이에요. 이제 미니소는 2년 전 미니소가 아니에요. #다이소 가 '저렴한 소비'를 공략한다면, 이제 #미니소 는 '즐거운 소비'를 공략 중이에요. 이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는 이제 IP비즈니스예요. 산리오와의 놀라운 공생관계를 알아보세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미니소(Miniso)이야기예요. 미니소가 글로벌 시장에서 잘나가도 넘 잘나가네요.
미국이 요즘 중국 유통이라면 눈엣가시처럼 째려보고 있는 거 아시지요? 공화당과 민주당이 유일하게 합심하고 있는 게 Temu와 Shein 등 중국발 커머스 견제하기인데요. 어쩌면 이 와중에 간과하는 '더 쎈놈'은 중국발 이커머스가 아니라 '미니소'일 지도요.
미니소는 지난달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어요. 매출은 전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