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디자이너#없는#패션브랜드 가 늘고 있어요.
과거엔 패션브랜드의 중심에 늘 디자이너가 있었죠.
하지만 이제 #디렉터 가 있답니다.
#MeloMade 는 과언 여떻게 만들어진 브랜드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늘날 브랜드를 런칭할 때 꼭 디자이너가 필요할까요?
어떤 브랜드들은 더이상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는 브랜드가 지켜야 할 철학과 스피릿을 유지하면서, 매시즌 우리 브랜드의 철학에 맞는 디자이너들을 불러들여 콜라보하면 된다고 생각하죠.
이상한 발상같지만 이미 많은 기업들이 이 길을 가고 있어요. Moncler Genius는 늘 6-8개의 콜라보 라인으로 이뤄지는 브랜드예요. 이제 4번째 시즌을 맞아 두 명의 디자이너가 나가고 추가로 2명이 들어왔고, 이번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