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은 최근 연이어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어요.
다시 유럽에서 젊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브랜드의 각오는
최근 아주 #영리한 #브랜드확장 으로 이어지고 있어요.
준하이엔드브랜드에겐 쉽지 않은 시장환경, MCM의 전략은 어떻게 발휘 중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한국이 소유한 독일브랜드 MCM은 2019년 매출 10억불이란 좋은 실적을 거뒀어요.
MCM은 중국에선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지만 유럽에선 노후한 이미지를 벗지 못해 고민이었죠. 지난해 크리에이티드 디렉터 Dirk Schönberger를 영입하면서 시작한 리브랜딩의 성과는 지금 서서히 실적으로 증